유니티/My Asset

유니티 에디터 - 언리얼 애니메이션 노티파이 창 구현

_용개발 2025. 2. 18. 00:58
  • 유니티는 언리얼과 달리 애니메이션 이벤트를 설정하는데 매우 불편하다. 그래서 판매중인 에셋을 사용자들이 좀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게 되었다.


  • Preview Mode를 Editor 모드로 변경 후 애니메이션 이벤트를 마우스 드래그로 이동해서 호출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.
  • 우클릭으로 Add와 Delete로 이벤트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도 있다.
  • 타임라인 아래에는 해당 애니메이션에 등록된 애니메이션 커브 값을 표시해준다.

'유니티 > My Asse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ombat System - Document  (1) 2024.06.09